2016年9月24日星期六

전능하신 하나님의 발표《일곱 우레가 크게 울린다━국도의 복음이 곧 전 우주에 확장될 것을 예언한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나의 발하는 음성은 온 땅에 전파될 것이다. 나는 나의 선민을 향하여 더 많이 음성을 발하고 말할 것인데, 큰 우레와 같이 산천을 진동할 것이다. 나는 전 우주를 향하여 말하고 나는 또 인류를 향하여 말한다. 그러므로 내 입의 말이 사람의 진품(珍品)으로 되어 사람은 모두 나의 말을 보애(寶愛)한다. 번개는 동방에서 나서 서방까지 번쩍이며, 나의 언어는 사람으로 하여금 헤어지기 아쉬워하게 하고 사람으로 하여금 난측하게도 하며 더욱이 사람으로 하여금 기쁘게 한다. 마치 갓 태어난 아기처럼 사람은 모두 기뻐하고 즐거워하면서 나의 도래를 경축한다. 나의 발하는 음성으로 말미암아 나는 사람을 모두 나의 앞으로 데려올 것이다. 이로부터 나는 정식으로 인류 가운데 진입하여 사람으로 하여금 모두 와서 나에게 예배하도록 한다. 나의 영광의 발함으로 인하여 또한 나의 입의 말로 인하여, 사람으로 하여금 모두 나의 앞에 오게 하고 번개가 동방에서 발한 것임을 다 보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나는 또 동방의 '감람산'에 강림하여 벌써 땅에 왔는데, 더는 '유대의 아들'이 아니라 동방의 번개이다. 왜냐하면 내가 일찍이 부활하여 사람들 가운데서 떠났다가 또 영광을 지니고 인간 세상에 나타났기 때문이다. 나는 만세전에 사람들이 경배하였던 하나님이고, 역시 만세전에 이스라엘 사람들이 저버렸던 '아기'이며, 더욱이 영광을 만재(滿載)한 당대의 전능한 하나님이다! 사람으로 하여금 다 나의 보좌 앞에 와서 나의 영광의 얼굴을 보게 하고 나의 발하는 음성을 듣게 하며 나의 행사를 보게 한다. 이것은 나의 전부의 심의이며, 나의 계획의 종극(終極)이고 절정이자 나의 경영의 취지이다. 만방이 예배하게 하고 만인의 입이 시인하게 하며 만인이 신뢰하게 하고 만민이 다 귀복하게 한다!”

[동방번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예수님의 재림—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중국에서의 역사로 말미암아 탄생된 것이지 사람이 세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스도는 곧 진리, 길, 생명이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보면 하나님께서 이미 나타나셨음을 알게 됩니다.

[알림:본 영상물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서 비영리 목적으로 자체 제작한 것이므로 청중이나 관중 또는 제3자로부터 어떤 명목으로든지 반대급부를 받지 않습니다. 자유롭게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개인이나 단체를 불문하고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허락없이 본 영상물을 유통, 사용, 편집, 왜곡하실 경우에는 책임을 지게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영상에 저작권과 관련된 내용이 있을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저작자의 이름과 저작물의 제목, 출처등을 명시하겠습니다.]

E-mail:godfootsteps.kr@gmail.com
복음직통전화 : 070-7516-7062 /1566-2851


[동방번개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예수님의 재림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 중국에서의 역사로 말미암아 탄생된 것이지 사람이 세운 것이 아닙니다그리스도는  진리생명이십니다하나님의 말씀을 읽어보면 하나님께서 이미 나타나셨음을 알게 됩니다.



복음직통전화 : 070-7516-7062 /1566-2851

没有评论:

发表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