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12月8日星期一

전능하신 하나님의 발표 《‘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다시 돌아왔다》



[동방번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예수님의 재림—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중국에서의 역사로 말미암아 탄생된 것이지 사람이 세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스도는 곧 진리, 길, 생명이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보면 하나님께서 이미 나타나셨음을 알게 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여호와라 한 적이 있고, 사람들에게 메시아라고도 불린 적이 있으며, 사람이 나를 애대(愛戴)하여 구주 예수라고도 부른 적이 있다. 오늘날 나는 더는 사람이 알고 있던 여호와나 예수가 아니라, 말세에 다시 돌아온 시대를 끝마치는 하나님이며, 나의 모든 성품을 만재(滿載)하였을 뿐만 아니라 권세와 존귀와 영광이 가득하게 땅끝에서 일어선 하나님 자신이다. 사람은 나와 접촉한 적이 없고 나를 알아본 적도 없고 나의 성품을 안 적도 없으며, 창세부터 지금까지 아무도 나를 본 적이 없다. 이가 바로 말세에 사람들에게 나타났으나 또 사람들 가운데 은밀히 거하는 하나님인데, 생생하게 사람들 가운데 거하고 있다. 뜨거운 해 같이 또 불꽃 같이 능력이 충만하고 권세를 가득 지니고 있으므로, 나의 말에 심판 받지 아니할 일인일물(一人一物)은 없고 불의 불사름 아래에서 정결케 되지 아니할 일인일물은 없다. 최종에, 만국은 기필코 나의 말로 인하여 복을 받을 것이고 또한 나의 말로 인하여 산산이 부서질 것이다. 말세의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내가 구세주의 다시 돌아옴이고 내가 전 인류를 정복한 전능한 하나님임을 보게 하며, 또한 사람들로 하여금 내가 사람의 속죄제로 된 적이 있으나 말세에 또 만물을 불사르는 해의 불길로 되었고 역시 만물을 드러내는 공의로운 해임을 보게 한다. 이것이 나의 말세의 사역이다. 내가 이 이름을 취하고 또 이러한 성품을 지닌 까닭은,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내가 공의로운 하나님이고 해이자 불꽃임을 보게 하기 위한 것이며,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나━유일한 참 하나님을 경배하게 하기 위한 것이며, 또한 사람들로 하여금 나의 본래 모습, 즉 이스라엘 사람의 하나님만이 아니고 또한 구속주만이 아니라 상천 하지와 창해 속의 모든 피조물의 하나님임을 보게 하기 위한 것이다.”

[알림:본 영상물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서 비영리 목적으로 자체 제작한 내용이므로 청중이나 관중 또는 제3자로부터 어떤 명목으로든지 반대급부를 받지 않습니다. 자유자재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개인이나 단체를 불문하고 저희 교회의 허락없이 본 영상물을 유통, 사용, 편집, 왜곡하실 경우 책임을 지게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영상에 저작권과 관련된 내용이 있을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저작자의 이름과 저작물의 제목, 출처등을 명시하겠습니다.]

E-mail : godfootsteps.kr@gmail.com
복음직통전화 : 070-7516-7062 /1566-2851


[동방번개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예수님의 재림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중국에서의 역사로 말미암아 탄생된 것이지 사람이 세운 것이 아닙니다그리스도는 곧 진리생명이십니다하나님의 말씀을 읽어보면 하나님께서 이미 나타나셨음을 알게 됩니다.


복음직통전화 : 070-7516-7062 /1566-2851 

没有评论:

发表评论